클래스카드-웅진컴퍼스와 콘텐츠 및 마케팅 제휴 체결

클래스카드-웅진컴퍼스와 콘텐츠 및 마케팅 제휴 체결

768
0
SHARE

 

에듀테크기업과 교육 콘텐츠 기업간 대규모 제휴, 국내 교육업계 경쟁력 ‘활짝’”

 

 교사중심의 수업용 단어장 플랫폼 클래스카드(classcard.net) (대표 전성훈)가 영어교재 출판 및 온라인 영어콘텐츠 전문기업 웅진컴퍼스(대표 최회영)와 학습콘텐츠 및 마케팅 제휴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좀 더 편리하고 재미있는 수업환경과 학습환경을 만들어주는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웅진컴퍼스-클래스카드 업무협약식 사진
웅진컴퍼스-클래스카드 업무협약식 사진

 웅진컴퍼스 교재를 이용하는 선생님들은 이번 제휴를 통하여 개별학생에게 맞는 맞춤형 단어장을 손쉽게 만들어 수업에 활용할 수 있고 과제도 부여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단어시험을 출제할 수 있도록 문제출제를 지원하고 자동채점까지 가능하게 된다.

 또한, 학생들은 선생님들이 제작한 맞춤형 단어장을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다운받아, 편리하고 과학적인 단어 암기학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제휴로 웅진컴퍼스 교재를 사용하는 학교, 학원, 학생이라면 누구나 웅진컴퍼스가 제공하는 교사용 자료 무료서비스(이하 프리미엄CD)를 통하여 클래스카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CD에서 제공하는 e-book 및 교사용 자료, 부가자료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 웅진컴퍼스 프리미엄CD 신청하기

 

 클래스카드( http://classcard.net )는 이미 국내 1,500개 교육기관에 채택되어 수업에 적용하고 있는 교실용 스마트단어장을 만드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최회영 웅진컴퍼스 대표는 “이번 클래스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웅진컴퍼스의 교재를 사용하는 모든 선생님들은 단어나 문장학습을 위해 수업 준비에 사용하는 시간을 절감 할 수 있고, 학생들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단어와 문장학습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스카드 웅진컴퍼스 라이브러리
클래스카드 웅진컴퍼스 라이브러리 ( http://classcard.net/Page/1?cat_idx=0 )

 

 또한, 전성훈 클래스카드 대표는 “이번 제휴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ELT(English Language Teaching) 교재 출판 기업인 웅진컴퍼스가 출판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클래스카드를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클래스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양질의 단어장으로 학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웅진컴퍼스는 ELT교재 출판 및 온,오프라인 영어콘텐츠를 자체 개발 하고 국내 및 해외로 판매하는 회사이다. 최근 영어교육 콘텐트 플랫폼 Bigbox를 개발하여 플랫폼사업으로의 변화로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

 

logo-horizontal

우리반단어장, 클래스카드 무료가입하기

웅진컴퍼스 프리미엄CD 신청하기